1st test . standard game character head for custom deformation asset.



앞으로 얼마나 서비스 할지는 모르겠지만... 모바일게임상 유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 하기는 무리가 좀 있다 싶기도 하고.

어차피 만드는 기간을 길게 잡았기 때문에 베이스 얼굴 상태에서 눈 .코.입.턱.머리통.광대뼈 정도만 해서 회사 아티스트가 기본골조를 편하게 잡고 어프로치 할 수 있는 맥스 툴을 함께 만들기로 했다... 일단 가볍게 테스트. 각 구역에 대한 렌덤시드는 0 부터 99 까지 난수로 발생 시켜서 렌덤 조합을 얻을 수도 있는 정도로만...;



중간에 표준메시를 약간 수정했는데...;;;

블렌드 오리지널 메시 에서 디폼 버택스 셀렉션 그룹을 해 주지 않아설리... 아직.;


@참고로 버텍스 셀렉션을 셀렉트 파티션으로 저장 해 놓고 작업을 해야 블렌드 타겟간의 간섭을 덜 받을 수 있다.






마야에서는 버택스 셀렉트 파티션.

맥스에서는 모디파이어 형태로 존재 하며 위와 같다. 데이터 인풋 형태는 Replace 나 Add 형태로 선택 할 수 있음....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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